https://twitter.com/taetae_Pteryong/status/1374722208916938752?s=20
수상을 하면 좋겠다는 기대감이 당연히 있었을테고 수상자 발표 후에 실망감?도 있었을텐데
오히려 앞으로 잘할 수 있는 원동력이 생겼다고 하더라
이 말이 참 멋있었어
이번만이 기회가 아니니 다음에는 노미뿐만아니라 수상도 하길!
https://twitter.com/taetae_Pteryong/status/1374722208916938752?s=20
수상을 하면 좋겠다는 기대감이 당연히 있었을테고 수상자 발표 후에 실망감?도 있었을텐데
오히려 앞으로 잘할 수 있는 원동력이 생겼다고 하더라
이 말이 참 멋있었어
이번만이 기회가 아니니 다음에는 노미뿐만아니라 수상도 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