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peachcrushJK/status/1371302820008271873?s=20
https://twitter.com/DailyofJK/status/1371302586419183616?s=20
엄청 시원시원하게 잘 부름
오늘 무대 너무 잘한 정국이 움짤들
https://gfycat.com/ImpeccableAgitatedAnemone
https://gfycat.com/HoarseUnpleasantAfricanporcupine
아침에 위버스 통해서 팬들에게 감사인사도 전하고 셀카도 올려줌
시상식 끝나고 잠깐 와줬던 단체 브이앱에서 소감도 야무지게 말함.
https://twitter.com/97JK_ee/status/1371313470117847041?s=20
"여러분들 너무 고생 많으셨고 우리 앞으로도 한번 멋지고 행복한 추억도 많이 만들어 가십시다 사랑합니다~!💜"

그래미 레카도 쩔었고요
다마 도입부 영상들 몇 개 모아와봄
https://twitter.com/_cho97/status/1340998273734078469?s=20
https://twitter.com/miyeok_JK/status/1353695603667030022?s=20
https://twitter.com/1GUGU7_/status/1344255050386866176?s=20
https://twitter.com/googie_jung/status/1339960716745273345?s=20
https://twitter.com/DailyofJK/status/1335598249894350855?s=20
https://twitter.com/97JK_ee/status/1307153369060880384?s=20
(웃어서 라이브 인증이라고ㅋㅋ)
우리 정국이 너무 잘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