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youtu.be/q4MiZdEnpBU
뭐라 설명할수없는데 약간 날티 + 귀여움이 절묘하게 섞인 분위기
덧니 + 눈웃음 으로 엄청 귀여운 외모
당시에 엄청 인기많았던거 이해감..
노래를 잘하는건 아닌데 목소리가 엄청 매력적
이지혜가 뼈대를 탄탄하게 해준다면 서지영음색은 뭔가 맛깔나면서 포인트를 잘살림
프로듀서가 이 두조합으로 그룹만든건 참안목 참각막이었던건 맞다..
성격만 좋았으면 얼마나 좋았을지;;;;;;
https://m.youtu.be/MnlATzRJEZ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