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에 이런 선배님 있었던거 같아


https://gfycat.com/AppropriateVigorousGreatargus
그 동아리가 사진 동아리었어
https://gfycat.com/SphericalEssentialBarracuda
https://gfycat.com/AnchoredAlertGnat
https://gfycat.com/DefenselessRequiredDikkops
선배는 엠티갈 때 개인 차를 가지고 갔지



아침에 본 생얼은 천사?

https://gfycat.com/ImmaculateEachFlies
시험기간 때는 모자를 쓰고 다녔지


교양수업이 겹쳐서 옆자리에 앉아본적도 있어



평소에 잘 안꾸미고 다니는데



꾸미고 온 날에는 진짜 대박이었어


제대로된 말 한번 걸어보지 못하고 선배님은 졸업을 했어ㅠㅠ
그런데 우연히 다시 만난거 같아
https://gfycat.com/FaintHelpfulFinwhale
https://gfycat.com/UnluckyRaggedFinnishspit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