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youtube.com/watch?v=m8MfJg68oCs
상남자
https://m.youtube.com/watch?v=NMdTd9e-LEI
I NEED U
https://m.youtube.com/watch?v=BVwAVbKYYeM
쩔어
https://m.youtube.com/watch?v=ALj5MKjy2BU
불타오르네
https://m.youtube.com/watch?v=hmE9f-TEutc
피 땀 눈물
https://m.youtube.com/watch?v=xEeFrLSkMm8
봄날
https://m.youtube.com/watch?v=MBdVXkSdhwU
DNA
https://m.youtube.com/watch?v=pBuZEGYXA6E
IDOL
https://m.youtube.com/watch?v=XsX3ATc3FbA
작은 것들을 위한 시
https://m.youtube.com/watch?v=gdZLi9oWNZg
다이너마이트
걍 내기준 대중적으로 히트친것같은 곡 골라옴..
난 방탄하면 불타오르네가 생각나더라 ㅇㅇ
상남자
https://m.youtube.com/watch?v=NMdTd9e-LEI
I NEED U
https://m.youtube.com/watch?v=BVwAVbKYYeM
쩔어
https://m.youtube.com/watch?v=ALj5MKjy2BU
불타오르네
https://m.youtube.com/watch?v=hmE9f-TEutc
피 땀 눈물
https://m.youtube.com/watch?v=xEeFrLSkMm8
봄날
https://m.youtube.com/watch?v=MBdVXkSdhwU
DNA
https://m.youtube.com/watch?v=pBuZEGYXA6E
IDOL
https://m.youtube.com/watch?v=XsX3ATc3FbA
작은 것들을 위한 시
https://m.youtube.com/watch?v=gdZLi9oWNZg
다이너마이트
걍 내기준 대중적으로 히트친것같은 곡 골라옴..
난 방탄하면 불타오르네가 생각나더라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