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BTS_twt/status/1127044308991823872?s=20 어벤져스 보고난 후 올린 것으로 추측 되는 트윗ㅋㅋㅋㅋㅋㅋㅋㅋ 데뷔 초 부터 아이언맨에 진심이었떤 정국이 아이언맨 주워서 주머니에 소중하게 넣고다님ㅋㅋㅋㅋㅋㅋㅋ 푸는 저리가 정국이는 아이언맨하고 놀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