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v_jy2334/status/1286227852426276868?s=19
Q.음악을 대하는 마음가짐은?
🐯저는 연구를 많이 하는 것 같아요.
아미에게 어떻게 비춰지면 좋을까, 아미들에게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가려고 노력을 많이 하죠.
https://twitter.com/v_jy2334/status/1286230159197003776?s=09
Q 세계적인 음악을 수상한 기분
🐯저는 그런 정말 엄청난 기회로 이렇게 무대에 올라서고,상을 받고,이렇게 내려 왔을 때 그냥 자만하면 안되겠구나 라는 생각을 되게 많이 했었던 것 같아요.
언제 한번 아미분이 장난식으로라도 방탄이들이 너무 높아져서 이제 멀게 보인다, 멀어져 보인다라는 장난을, 글을 한번 봤었는데 전 약간...조금 먹먹했었어요..
그래서 더욱더 아미분들이랑 정말 정말 친한 친구같이,
정말 거리도 안 두고, 저희가 올라가든가 아니면 그냥 그대로 있든가 가까운 친구가 되고 싶어요.
그거를 변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https://gfycat.com/BasicTautAsp
https://gfycat.com/DeadlyNeglectedLcont
https://gfycat.com/InnocentFocusedArgentineruddyd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