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뒤죽박죽 주의
쓸데없이 사진많음 주의 (출처 다 구글)
- 구로1동
https://img.theqoo.net/ZyOUp
https://img.theqoo.net/Vllaz
시나브로
구일 주민들만 아는 곳임ㅎㅎ...!
구로구 좀 안다 하는 덬들은 여기에 아무것도 없고 교통도 불편한갈 알기 때문에 안오겠지만. 어쨌든 육회, 연어, 칠리치즈프라이, 로제떡볶이 등이 맛있당. 밑반찬으로 나오는 미역줄기도 굿.
- 구디 (구로 디지털단지)
https://img.theqoo.net/XShpB
https://img.theqoo.net/njEWC
은행골 초밥집 본점
다른곳에 지점 많음ㅇㅇ 하여튼 초밥 가성비 개꿀쓰!
약간 달짝지근한 초밥맛이 일품이얌
https://img.theqoo.net/yIEuL
바른식탁
삼겹살집인데 진짜 양 개없음;... 근데 맛있긴 하다 솔직히ㅜ
- 남구로
https://img.theqoo.net/qLGta
참숯뒷고기
여기는 가보려다가 못간 곳이긴한데 하여튼 생각나서 넣어봄
https://img.theqoo.net/xOwWd
구로시장 칠공주떡볶이
나 구로시장 안가본지 거의 5년 지남 ... 그래서 여기 맛 변했는지 안변했는지, 아직도 있는지 잘 모르겠으니 남구로덬들이 알려주길 바람
- 신도림
https://img.theqoo.net/BnGXA
애슐리^^... 평일 하루종일 9900원!^^...
신도림에 맛집있다는 친구랑은 겸상하지 마셈 (농담임)
내 친구가 곱창역이라는 곱창집이 괜찮다곤 하더라만은 내가 곱창을 안먹어서 진짜 맛있는진 모르겠음 ㅋㅋ
- 구로역 부근
https://img.theqoo.net/QJjKo
아웃백^^......
- 개봉동
https://img.theqoo.net/gPlGU
이름없는가게 (리얼 간판이 없음)
케이크들이 전체적으로 순한맛? 심심한맛? 임
내 추천은 얼그레이 케이크. 이거 진짜 물건임!
- 고척동
여기는 동양미래대학(동공이라고 부름) 대학가가 있어서 이것저것 가게가 많은데 막 떠오르는 맛집은x... 예전에는 가성비 개쩌는 발해라는 술집이 있었으나 사라짐
- 천왕동 부근
맛집없음 진짜 없음
더 생각나는거 있는 구로덬들은 댓글로 알려주셈ㅎㅎ
쓸데없이 사진많음 주의 (출처 다 구글)
- 구로1동
https://img.theqoo.net/ZyOUp
https://img.theqoo.net/Vllaz
시나브로
구일 주민들만 아는 곳임ㅎㅎ...!
구로구 좀 안다 하는 덬들은 여기에 아무것도 없고 교통도 불편한갈 알기 때문에 안오겠지만. 어쨌든 육회, 연어, 칠리치즈프라이, 로제떡볶이 등이 맛있당. 밑반찬으로 나오는 미역줄기도 굿.
- 구디 (구로 디지털단지)
https://img.theqoo.net/XShpB
https://img.theqoo.net/njEWC
은행골 초밥집 본점
다른곳에 지점 많음ㅇㅇ 하여튼 초밥 가성비 개꿀쓰!
약간 달짝지근한 초밥맛이 일품이얌
https://img.theqoo.net/yIEuL
바른식탁
삼겹살집인데 진짜 양 개없음;... 근데 맛있긴 하다 솔직히ㅜ
- 남구로
https://img.theqoo.net/qLGta
참숯뒷고기
여기는 가보려다가 못간 곳이긴한데 하여튼 생각나서 넣어봄
https://img.theqoo.net/xOwWd
구로시장 칠공주떡볶이
나 구로시장 안가본지 거의 5년 지남 ... 그래서 여기 맛 변했는지 안변했는지, 아직도 있는지 잘 모르겠으니 남구로덬들이 알려주길 바람
- 신도림
https://img.theqoo.net/BnGXA
애슐리^^... 평일 하루종일 9900원!^^...
신도림에 맛집있다는 친구랑은 겸상하지 마셈 (농담임)
내 친구가 곱창역이라는 곱창집이 괜찮다곤 하더라만은 내가 곱창을 안먹어서 진짜 맛있는진 모르겠음 ㅋㅋ
- 구로역 부근
https://img.theqoo.net/QJjKo
아웃백^^......
- 개봉동
https://img.theqoo.net/gPlGU
이름없는가게 (리얼 간판이 없음)
케이크들이 전체적으로 순한맛? 심심한맛? 임
내 추천은 얼그레이 케이크. 이거 진짜 물건임!
- 고척동
여기는 동양미래대학(동공이라고 부름) 대학가가 있어서 이것저것 가게가 많은데 막 떠오르는 맛집은x... 예전에는 가성비 개쩌는 발해라는 술집이 있었으나 사라짐
- 천왕동 부근
맛집없음 진짜 없음
더 생각나는거 있는 구로덬들은 댓글로 알려주셈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