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ㅋㅋㅋㅋ새 알바복 팬아트 ㅋㅋㅋ
- 08-19
- 조회 533
- 잡담
-
- 오랜만에 연어런 하는데 음^^ 셰케나 만조 빛파리 여전하구나
- 08-19
- 조회 231
- 잡담
-
- 사령관 모자기어!!
- 08-18
- 조회 449
- 잡담
-
- 연어런에 뒤늦게 빠졌어
- 08-18
- 조회 205
- 잡담
-
- 페스때 만타로 고르고 만타로 플레이트하고 이미 갖고있는 별명 만타로팬 하면 꿀잼이겠다
- 08-18
- 조회 145
- 잡담
-
- 아미보 예약완
- 08-17
- 조회 178
- 잡담
-
- 신 시즌 뭐가 많아서 대충 정리해봤어~!
- 08-17
- 조회 434
- 잡담
-
- 새 시즌 떴다!
- 08-17
- 조회 462
- 잡담
-
- 아니미친 아미보
- 08-17
- 조회 296
- 잡담
-
- 카탈 레벨 올리는데는 랭크매치가 더 빠르지??
- 08-17
- 조회 169
- 잡담
-
- 오랜만에 스플래툰 하니깐 재밌다
- 08-16
- 조회 153
- 잡담
-
- 헤 드디어 달성했다
- 08-14
- 조회 279
- 잡담
-
- 하는덬들아 손목 안아파??
- 08-14
- 조회 289
- 잡담
-
- 역시 게이머들은 사랑따위는 안하나봐
- 08-14
- 조회 185
- 잡담
-
- 나 찐뉴비때 스퍼터리 휴 멋있어서 들어놓고 구르기 몰라서 열심히 씀
- 08-14
- 조회 268
- 잡담
-
- 담부턴 무조건 득표율 낮을거같은 팀으로 가야겠다
- 08-14
- 조회 254
- 잡담
-
- 페스때마다 깨닫는것
- 08-14
- 조회 156
- 잡담
-
- 240시간 플레이한 뉴비인데 (?) 궁금한거 있어
- 08-14
- 조회 215
- 잡담
-
- 자기전에 백배 이겼다
- 08-14
- 조회 133
- 잡담
-
- 10배 매치 서버억까로 졌어.....🥲
- 08-13
- 조회 1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