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층 22층까지 가봣어여20층만 넘어가명 죽어요 너무 슬퍼요 연사랑 뎀이랑 스패셜 칩 모아모아 큥 하고 잇는게 그나마 타율이 조앗음..하지만? 하지만??? 라이프를 얻으면 뎀이 딸리고 뎀을 선택하자니 목숨 하나로 뒤가 없는 삶. 너무 누무 고통이네요. 끔띡하고 모리아파요. 삼일 내내 햇지만 뾰족한 수가 업어요. 퇴근하고 고통받는 직장인 살려
잡담 사이드오더) 에이트 팔레트 클 너무 너무 너무 힘들다 지금 벌써 한 10트는 한 거 같아 미친거아니야????!!!!
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