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사이드오더 무기 이제 두 개 남았다

무명의 더쿠 | 09-15 | 조회 수 107

블래스터 사거리 짧고 연사속도 노바블래스터랑 다르게 개느려서 걱정했는데 폭발데미지세팅이랑 연사속도 세팅하니까 걍 무쌍찍었고 ㅋㅋㅋㅋ

차저도 내가 차저 존못이라 어쩌지 했으나 사거리 칩 네 갠가 끼고 차지속도 끼니까 죽이드라.... 성가신애들 그냥 멀리서 차지샷으로 다 뚝배기 깨버림 손맛장난아님...

스피너도 뭐 수월하게 30층까지 올라갔다왔고.... 문제는 롤러였음 ^^.... 

나는 롤러를 나와바리에서도 안쓰고 연어런에서도 롤러만들면 죽을쑤는데 아니나다를까 두 시간걸림... 2트만에 성공하긴 했는데

첫 트에 18층에서 플로어 잘못골라서 에어리어 미션인데 가리비같은거 왕창나오는거 걸려가지고 한참 씨름하다가 도저히 깰 각이 안보여서 걍 포기하고 내려옴

2트는 가능한 고층에선 에어리어 피하고 거의 프로펠러타워랑 포탈깨는것만 골라서 어케저케 30층까지 올라왔는데 이것도 목숨 4개 들고가서 1개남기고깸....

그놈의 이동속도 컬러칩이 죽어도안나와가지고 느려서 미치는줄 알았음 돌진데미지랑 럭키밤 아니었으면 ㅎ....

스페셜도 크라켄으로 도저히 못하겠어서 중간에 자판에서 크랩탱크로 바꿔들고갔음 역시 크랩탱커 연사 최고야....

이제 브러시랑 옥타슈터 남았는데 옥타슈터가 그렇게 빡세다면서 ㅋㅋㅋ 걱정이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3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사이드오더) 에이트 팔레트 클 너무 너무 너무 힘들다 지금 벌써 한 10트는 한 거 같아 미친거아니야????!!!!
    • 06-23
    • 조회 33
    • 잡담
    2
    • 덬들아 빅빅런 하고 있어? 재밌어?
    • 06-20
    • 조회 105
    • 잡담
    2
    • 흑흑흑흑 흑흐그흑흑흑흑 흑흑흑흑흑흑 흐그흗흗흑흑흑
    • 06-17
    • 조회 200
    • 잡담
    19
    • 레이더스 발매 전 일정
    • 06-10
    • 조회 253
    • 스퀘어
    5
    • 7/11 레이더스 관련 페스
    • 06-10
    • 조회 111
    • 스퀘어
    2
    • 빅빅런 6/20~ / 레이더스 페스7/11~
    • 06-10
    • 조회 85
    • 잡담
    1
    • 레이더스 다이렉트 6월 30일(화) 오후 11시 ㄷㄱㄷㄱ
    • 06-10
    • 조회 52
    • 잡담
    1
    • 레이더스 다들 예구했어?!
    • 06-04
    • 조회 254
    • 잡담
    7
    • 레이더스 프로콘2에디션은...소식이 없네..
    • 06-04
    • 조회 173
    • 잡담
    2
    • 이렇게 힘든 알바는 정말 간만이다
    • 06-03
    • 조회 176
    • 잡담
    3
    • 레이더스 패키지판 예약 떴다!!
    • 06-02
    • 조회 184
    • 잡담
    2
    • 원래 점점 부키치나 옷가게 점원들 말투가 바뀌어??
    • 06-02
    • 조회 82
    • 잡담
    1
    • 스위치2 가격올리기전에 미리 샀당
    • 05-14
    • 조회 300
    • 잡담
    4
    • 레이더스 맵 추가 공개된거
    • 04-28
    • 조회 421
    • 잡담
    4
    • 레이더스 나올때 프로콘2 레이더스 에디션 나왔으면 좋겠다
    • 04-25
    • 조회 209
    • 잡담
    2
    • 싹둑슬러셔래 레이더스 보조무기이름ㅋㅋㅋㅋㅋㅋㅋ
    • 04-23
    • 조회 218
    • 잡담
    2
    • ㅁㅊ 레이더스 연어 비주얼 ㄹㅇ 폭력적(n)임
    • 04-22
    • 조회 258
    • 잡담
    4
    • 레이더스 예약 언제부터 받으려낭🦑🐙
    • 04-22
    • 조회 175
    • 잡담
    2
    • 레이더스 7월 23일 발매래
    • 04-21
    • 조회 337
    • 잡담
    17
    • 요즘 슈터유행메타 물어보러왔어
    • 04-13
    • 조회 230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