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에러코드 요즘 종종 뜨는데

무명의 더쿠 | 12-04 | 조회 수 151
레귤러든 연어런이든 시작 누르면

에러코드 뜨고 팅겼다가

재접속 해야해 ㅋㅋㅋㅋㅋㅋ

이게 그냥 팅기기만 하면 걍 뭐 하면 되니까 그렇다쳐도


이 빌어먹을 새끼들이 매칭 된거도 아니고 매칭 시작도 전에 팅긴건데

연어런 하면 20점을 깎아먹어

그런데다 10분간 겜 못하게 함 ^^


찾아보니까 sd카드 연결 문제라는데

그렇다기엔 다른 게임은 지나치게 멀쩡하게 잘 되는걸…


진짜 스플 차기작 나올 때까지 이지랄일듯


스플 2 할때는 와파로 해도 아무문제 없었는데

스플 3 하고서는 와파로 하면 겜못하는 수준이 되고…


얘네 온라인 서비스가 발전을 하는게 아니라 퇴보하는게 아닌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1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방금 개레전드판 했어
    • 02-02
    • 조회 531
    • 스샷/자랑/후기
    3
    • 이번 아미보 텐타가 미쳤다
    • 09-05
    • 조회 3436
    • 스샷/자랑/후기
    3
    • 주말 하얗게 불태우고 롭케이션 완주했다..🙃
    • 12-03
    • 조회 5236
    • 스샷/자랑/후기
    4
    • 나의 머리맡 작은 스플 공간
    • 10-15
    • 조회 5329
    • 스샷/자랑/후기
    5
    • 잉클링 아미보를 샀다 !
    • 09-28
    • 조회 5690
    • 스샷/자랑/후기
    5
    • 도쿄 닌텐도스토어 스플래툰 굿즈 후기
    • 09-06
    • 조회 6523
    • 스샷/자랑/후기
    7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