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타워 안 밀고 상대팀 리스폰 구역 바로 아래에서 잠복하는 애들

무명의 더쿠 | 05-18 | 조회 수 298
답 없네 👊👊
아사리에서 비컨 설치 후 골대 근처에서 잠복하는 거면 모를까 얘네는 비컨도 없고 타워도 안 밀고ㅋㅋㅋㅋㅋ비컨 없이 여기까지 와서 리스폰킬 하는 걸로 나 게임 잘한다고 생각하는 건가 킬보다 데스가 더 많은데 ~(˘▾˘~)(~˘▾˘)~
내 사거리가 더 짧아가지고 52갤 스피너한테 당하니까 짜증나길래 같이 죽은 다음에 아예 나도 잠복했다가 걔네 다시 올라오면 계속 죽임
오브젝트 관리 안 하는 비효율적인 플레이하고 싶지 않았는데 내가 얘네 관심 끌어야 다른 애들이 타워를 밀 것 같아서 어쩔 수 없었다..
상대팀 차저 빼고 셋 다 그러고 있어서 차저가 타워 밀 줄 알았는데 전혀 안 탐ㅋㅋㅋㅋㅋ안 타는데 남은 셋이 이러고 있으면 뭐가 되겠냐고ㅋㅋㅋㅋㅋㅋㅋ
우리팀이 계속 타워 밀어서 본인들이 지고 있으니까 끝날 때쯤 지도 보고 날아가네 그렇지만 이미 우리팀이 이겼죠 ദ്ദി( ◠‿◠ )
리스폰 구역에서 이러고 있으면 남은 팀원들이 타워를 밀어야 하는데 안 밀면 그냥 게임 지는 사람 된다
오픈이라 팀 짜고 왔다고 생각하고 넘겼는데 같은 팀 아니라서 다행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0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사이드오더) 에이트 팔레트 클 너무 너무 너무 힘들다 지금 벌써 한 10트는 한 거 같아 미친거아니야????!!!!
    • 06-23
    • 조회 10
    • 잡담
    1
    • 덬들아 빅빅런 하고 있어? 재밌어?
    • 06-20
    • 조회 101
    • 잡담
    2
    • 흑흑흑흑 흑흐그흑흑흑흑 흑흑흑흑흑흑 흐그흗흗흑흑흑
    • 06-17
    • 조회 198
    • 잡담
    19
    • 레이더스 발매 전 일정
    • 06-10
    • 조회 248
    • 스퀘어
    5
    • 7/11 레이더스 관련 페스
    • 06-10
    • 조회 110
    • 스퀘어
    2
    • 빅빅런 6/20~ / 레이더스 페스7/11~
    • 06-10
    • 조회 83
    • 잡담
    1
    • 레이더스 다이렉트 6월 30일(화) 오후 11시 ㄷㄱㄷㄱ
    • 06-10
    • 조회 52
    • 잡담
    1
    • 레이더스 다들 예구했어?!
    • 06-04
    • 조회 249
    • 잡담
    7
    • 레이더스 프로콘2에디션은...소식이 없네..
    • 06-04
    • 조회 169
    • 잡담
    2
    • 이렇게 힘든 알바는 정말 간만이다
    • 06-03
    • 조회 174
    • 잡담
    3
    • 레이더스 패키지판 예약 떴다!!
    • 06-02
    • 조회 182
    • 잡담
    2
    • 원래 점점 부키치나 옷가게 점원들 말투가 바뀌어??
    • 06-02
    • 조회 81
    • 잡담
    1
    • 스위치2 가격올리기전에 미리 샀당
    • 05-14
    • 조회 299
    • 잡담
    4
    • 레이더스 맵 추가 공개된거
    • 04-28
    • 조회 420
    • 잡담
    4
    • 레이더스 나올때 프로콘2 레이더스 에디션 나왔으면 좋겠다
    • 04-25
    • 조회 207
    • 잡담
    2
    • 싹둑슬러셔래 레이더스 보조무기이름ㅋㅋㅋㅋㅋㅋㅋ
    • 04-23
    • 조회 217
    • 잡담
    2
    • ㅁㅊ 레이더스 연어 비주얼 ㄹㅇ 폭력적(n)임
    • 04-22
    • 조회 257
    • 잡담
    4
    • 레이더스 예약 언제부터 받으려낭🦑🐙
    • 04-22
    • 조회 175
    • 잡담
    2
    • 레이더스 7월 23일 발매래
    • 04-21
    • 조회 337
    • 잡담
    17
    • 요즘 슈터유행메타 물어보러왔어
    • 04-13
    • 조회 229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