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런 맵 이거 마잨ㅋㅋㅋㅋ?ㅠㅠㅠ https://theqoo.net/splatoon/2735852774 무명의 더쿠 | 03-04 | 조회 수 394 저번엔 엄청 넓더니 이번엔 진짜 좁다.. 알통 뒤 위쪽 공간을 활용해야되는거야? 철구랑 알통이랑 던지면 닿을거리얔ㅋㅋㅋ 밑에서 못올라오고 뒤지는경우 개많다 이제 안내려간다즌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