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들은 밤늦게 퇴근하니까
아침에 좀 늦게 일어나서 늦은아침 먹고 출근하거나 그런경우가 많던데
솊은 아침에도 무지 바빠보임
밤중에 일끝나는 사람들이 아침형 인간으로 살기 어려운데
머리만 대면 자는 능력이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ㅋㅋ
셰프들은 밤늦게 퇴근하니까
아침에 좀 늦게 일어나서 늦은아침 먹고 출근하거나 그런경우가 많던데
솊은 아침에도 무지 바빠보임
밤중에 일끝나는 사람들이 아침형 인간으로 살기 어려운데
머리만 대면 자는 능력이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