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었어!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페스츄리고 (왜냐면 다른곳 퀸아망은 간혹 단단한 식감도 있거든) 너무 달지도 않고 딱 좋았음
얼마나 맛있냐면... 내가 밖에서 먹는데 떨어진 조각 주워먹으려고 비둘기가 한마리 두마리 오더니 나중에는 열마리 넘게 내 주변을 둘러쌈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실내에서 먹는걸 추천해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평일 낮에 갔더니 엄~~~~~~청 한산했어
얼마나 맛있냐면... 내가 밖에서 먹는데 떨어진 조각 주워먹으려고 비둘기가 한마리 두마리 오더니 나중에는 열마리 넘게 내 주변을 둘러쌈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실내에서 먹는걸 추천해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평일 낮에 갔더니 엄~~~~~~청 한산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