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랑 형제관계는 뭔가....그런게있음 https://theqoo.net/sonjongwon/4253015314 무명의 더쿠 | 13:40 | 조회 수 263 그냥 대충 그렇겠구나하고 짐작으로만 알고싶어 그리고 그러다가 혹시나 갑자기 '아 근데 저 어릴때 누나랑 어쩌고저쩌고'하면 '아니 누나가 있었어?!!!'하고 놀라고싶은 약간 뭔가 그런맘이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