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8665824412586324
예쁘게 눈 꼭 감고 커염띠기 웃음터지면서 말랑한 애교말투 나오는거까지 ㄹㅇ아랑스러운 쫑끼잖아ㅠㅠㅋㅋ
예쁘게 눈 꼭 감고 커염띠기 웃음터지면서 말랑한 애교말투 나오는거까지 ㄹㅇ아랑스러운 쫑끼잖아ㅠㅠ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10 | 00:05 | 6,85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0,47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9,99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6,36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알림/결과 | 🍃🌿🌷🐶 쫑원이님 컨텐츠 & 냉부 추천 회차 모음 🐶🌷🌿🍃 26 | 05.13 | 1,641 |
| 공지 | 알림/결과 | 🤍개인의 주방 생긴기념 인구조사🤍 174 | 05.04 | 2,21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년 6월의 쫑원이님 🐰🌷🌿🍃 (06.21 up) 40 | 05.01 | 4,95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44 | 잡담 | 벤츠랑 뭐 또 안하나 | 13:00 | 2 |
| 27443 | 잡담 | 인스스 기쁜데 슬프다 그자체 1 | 12:59 | 29 |
| 27442 | 잡담 | 오따꾸 인스스가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12:58 | 29 |
| 27441 | 잡담 | 오늘 촬영 없는거 같징 5 | 12:48 | 101 |
| 27440 | 잡담 | 우요 혈액형 궁금했던 덬들 드루와 6 | 12:45 | 115 |
| 27439 | 스퀘어 | 260622 인스스🤖 6 | 12:40 | 155 |
| 27438 | 잡담 | 오늘 과연 냉부 촬영이실까 2 | 11:24 | 237 |
| » | 잡담 | 아니 사람이 어떻게 >,< 이렇게 이모티콘처럼 웃지 2 | 11:19 | 194 |
| 27436 | 잡담 | 어제 디너에서 우요 본 손님이 6 | 10:35 | 366 |
| 27435 | 잡담 | 엘지 대만이 영원히 뜬다 ㅋㅋㅋ 오리된거 졸커 5 | 09:56 | 277 |
| 27434 | 잡담 | 카메라 놓치지 않고 아이컨택해주는거 ㄹㅇ아영불 2 | 08:42 | 320 |
| 27433 | 잡담 | 손모닝🍴🤍 39 | 07:13 | 165 |
| 27432 | 잡담 | 우요 지역시식평 다들 막 놀리기와 나데나데를 동시에 해주시는게 1 | 04:05 | 344 |
| 27431 | 잡담 | 근데 진짜 방송용 목소리 말고 찐목소리 개낮아서 가끔 놀람 3 | 00:17 | 527 |
| 27430 | 잡담 | 아 여기 진짜 느낌 개조아 2 | 00:10 | 452 |
| 27429 | 잡담 | 오늘 여기 ㅈㄴ좋더라........ 5 | 00:02 | 552 |
| 27428 | 잡담 | 오늘 유독 저음 많이나와서 좋음 3 | 06.21 | 420 |
| 27427 | 잡담 | 먹을때 효과음 실환가 5 | 06.21 | 419 |
| 27426 | 잡담 | 내일 냉 녹화...할까? 8 | 06.21 | 500 |
| 27425 | 잡담 | 먹을때 볼 빵빵해지는거 커여워 3 | 06.21 | 3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