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간만에 패해서 시무룩쫑끼된건 아쉽지만 요리하는동안 ㄹㅇ도파민하이쫑끼였어서
무명의 더쿠
|
06-07 |
조회 수 114
제목으로 노래ㅋㅋ부르느라 무리해가지고 또 부끼러워서 주저앉는거 졸귀ㅋㅋ 꺄하핫 웃고 장난치고 읏쇼읏쇼 요리하느라 사뿐사뿐 총총 바쁘게 돌아다니는것도 보고 애교부리면서 게스트분들 대접하는것도 보고 마지막엔 또 다급해가지고 우당탕탕 실수하는거 당황하는거 다끝나니까 진빠져서 말랑나른한거까지 다봤어 완전 종합선물세트ㅋㅋ
우요 연승 멈춘건 아쉽지만 다음기회가 있으니까...! 반덮머 헤어도 넘 청순하고 얼굴 ㄹㅇ예쁘고 막 뾰로롱아이돌손짓 마법쫑끼도 보고 다 넘 커엽고 아랑스러웠따 진짜ㅠ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