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이번 월드컵
흥민이한테 너무한거 맞잖아
이걸 체코전처럼 선수들만 잘해서 승리한걸로
이어갔다가는
흥민이 억까 더 심해졌을거같아서
나는 그래도 한국축구 어떻게 되든말든은 아니고
그래도 흥민이가 사랑하는건
어떻게든 개선되고 나아지면 좋겠어 ㅜㅜ
흥민이한테 너무한거 맞잖아
이걸 체코전처럼 선수들만 잘해서 승리한걸로
이어갔다가는
흥민이 억까 더 심해졌을거같아서
나는 그래도 한국축구 어떻게 되든말든은 아니고
그래도 흥민이가 사랑하는건
어떻게든 개선되고 나아지면 좋겠어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