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70149759315140892 흥민이가 한국이 남아공 말고 일본이랑 붙었으면 32강 갔을거라고 했다고ㅋ 근데 일본팬들이 아무도 안 믿음ㅋㅋㅋㅋ 다들 흥민이는 그럴리가 없다곸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