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3일동안 마음 졸여야되는 선수들 불쌍해 https://theqoo.net/sonheungmin/4257305072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48 훈련을 해도 이게 남의 경기 결과에 좌우되다보니까 그리고 떨어질 수도 있으니까 신이나서 웃으며 훈련할 수 있을지 모르겠음 그리고 떨어지면 조용히 짐싸야하고물론 그걸 지켜보는 한국팬들도 불쌍하긴한데 이 상황에서 경기 준비해야하는 선수들이 진짜 제일 힘들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