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오랜만에 들으니까 좋다 https://theqoo.net/sonheungmin/4255115722 무명의 더쿠 | 07:33 | 조회 수 236 https://youtu.be/w4DP5DUwE-8에센시아가 플리 업뎃해주긴했지만ㅋㅋ 이맘때 올라왔어서 그런지 딱 초여름느낌나고 좋음🧡 사진도 예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