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알러지약?이라도 먹으니 좋긴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난 이미 많아서 하나 더 추가된다고 뭐 티도안날것같아 용선이 알러지 내가가져가야겠따~~~~용선이는 없어져라~~~~
잡담 나도 알러지 달고사는 입장에서
1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같은 알러지약?이라도 먹으니 좋긴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난 이미 많아서 하나 더 추가된다고 뭐 티도안날것같아 용선이 알러지 내가가져가야겠따~~~~용선이는 없어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