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는 거의 2주텀이라 괜찮을것같은데 미주일정이 거의하루쉬고 공연하고 하루시고 공연하는 수준인데 블루스 가능해...? 물론 하면 하기야 하겠지... 할수는 있겠지!! 그치만...!!! 큰무대 미주용순이들도 블루스를 들어봤으면 하는 마음 반, 목 아꼈으면 하는 마음 반... 나도 내마음을 모르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미주투어는 셋리 좀 바뀌려나
2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