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밤 디디던 라이브도 넘 좋았다 https://theqoo.net/sohee/4257586267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1 https://x.com/20031121__/status/2070150354084466872 라이브 당연좋고 소희 즐기는거나 제스쳐가 진짜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