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테이크에 가지 안무 바뀐거구나 https://theqoo.net/sohee/4256467436 무명의 더쿠 | 09:44 | 조회 수 45 https://x.com/LUV_ddori/status/2069744810714607881 난 둘다 좋은데 전버전도 음방에서 봐도 좋을꺼 같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