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1225 すの日常 무카이 코지🧡
사와디-??
오늘은 도쿄 3일차🌚
크리스마스네!^ ^
라이브에서 카리스맥스
크리스마스 버전으로 하고 있어!🌚
보고 싶을 것 같아서
본방 중에 힘내서 사진 찍었어!🌚
마지막에 보낼게!
오렌지 산타🎅
그리고 오늘도
공연 전에 테루니의 스페셜 운동
하고 나서 했어!
몸이 탄탄해!^ ^
오랜만에 근육통이 왔어요!
테루니가 말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이네
산타 할아버지 고마워^ ^
아! 어제 내 서프라이즈 선물 있었어!
루타군이 보러왔었어!

바쁠 텐데 고맙데이🌚
오랜만에 만나서 기뻤어!🌚
내년이려나? 밥 먹으러 갈 수 있는 건...
자, 내일은 도쿄 마지막 날!
힘낼 거라구!
그러기 위해서는 수면 수면!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
내일도 천천히 힘내자!
그럼 내일 또 봐!

해피 메리크리스마스🎁
그럼 또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