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대공의 꽁주라고 특별대우받는거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ᐢ..ᐢ₎♡
잡담 꽁주라는거 진짜 좋다
5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59 | 06.22 | 15,04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6,11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7,11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5,579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년 4월의 시오니 🌷 0416💜 35 | 25.07.24 | 10,602 |
| 공지 | 알림/결과 | 🌷 시오니방 인구조사 🌷 155 | 25.07.22 | 6,57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0845 | 잡담 | 숀모닝🌷💜 1 | 05:30 | 13 |
| 20844 | 잡담 | 시오니 예쁜 눈 보자 1 | 01:41 | 32 |
| 20843 | 잡담 | 이미 수술한 눈이라 잘 관리해야지 3 | 01:29 | 54 |
| 20842 | 잡담 | 근데 정말 화끈하다 1 | 01:25 | 41 |
| 20841 | 잡담 | 컬러렌즈야 그동안 고마웠다 1 | 01:22 | 31 |
| 20840 | 잡담 | 컬러렌즈 안녕 1 | 01:21 | 32 |
| 20839 | 잡담 | 시오니 다래끼때문에라도 안끼는게 좋아보임ㅜㅠ 2 | 01:20 | 42 |
| 20838 | 잡담 | 마쟈 요즘 시오니 쌩눈이라 이뻤어 1 | 01:19 | 30 |
| 20837 | 알림/결과 | 숀블왔숀💜 1 | 01:16 | 10 |
| 20836 | 잡담 | 숀나잇🌷💜 4 | 00:01 | 21 |
| 20835 | 잡담 | 선배미 있다... 4 | 06.22 | 104 |
| 20834 | 잡담 | 어제 팬싸하면서 물 마시는 표정 봐바ㅋㅋㅋㅋㅜㅜㅜㅜ 5 | 06.22 | 112 |
| » | 잡담 | 꽁주라는거 진짜 좋다 2 | 06.22 | 57 |
| 20832 | 잡담 | 빌드업이었구만 3 | 06.22 | 91 |
| 20831 | 잡담 | 진짜 귀엽네ㅋㅋㅋㅋㅋㅋ 2 | 06.22 | 49 |
| 20830 | 알림/결과 | 숀블왔숀💜 2 | 06.22 | 31 |
| 20829 | 잡담 | 청개구리 또 옴 3 | 06.22 | 85 |
| 20828 | 잡담 | 운동 꽤 오래 하고 왔네 멋있다 3 | 06.22 | 49 |
| 20827 | 잡담 | 이번엔 파인애플에 꽂혔구나 3 | 06.22 | 45 |
| 20826 | 잡담 | 개웃기네 어디로 튈지 모르겠음 3 | 06.22 | 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