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오니가 뭐라했길래 다들 웃은걸까했는데 https://theqoo.net/sion/4253253506 무명의 더쿠 | 16:51 | 조회 수 76 https://x.com/i/status/2068682087356584066저부분이 일본사투리였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