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대행 부탁해서 모자랑 바지 사서 오늘 받았는데
모자 높이가 좀 낮아서 괜찮나? 했거든
아니야아니야 쓰니까 완전 예뻐 모양도 세련됐고 색도 예쁘고 재질도 좋아 얼굴도 작아보이고 (내가 얼굴이 큼...ㅋㅋㅋ)
혹시 고민중이면 사도 절대 후회 안해
바지도 디자인도 색도 예쁘고 바스락 거리는 얇은 소재라 5월부터 9월까지 입을만한 괜찮은 아이템인데 키 큰 사람이나 예쁘게 입을거 같아
160 아래인 나의 짧은 다리로는 푸대자루 입은...핏이라는게 전혀 맞지 않는ㅠㅠ 길이는 밑에 조이면 끌리지는 않지만 입고 밖에 나가지는...못..하겠는 그래서 그냥 집에서 입을려고ㅋㅋ165 좀 넘으면 사이즈1 예쁘게 입을거 같아
암턴 우리 타로 디자인 재능있어 깔끔하게 예쁘게 잘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