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uddi9i/status/2069393945411682564?s=46&t=JjUhjr0jLo-DDxokxAxoAA
디자이너처럼 나와서 인사하는거에 cg까지 넣어서 ㄹㅇ 개터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x.com/uddi9i/status/2069393945411682564?s=46&t=JjUhjr0jLo-DDxokxAxoAA
디자이너처럼 나와서 인사하는거에 cg까지 넣어서 ㄹㅇ 개터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