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화 데뷔 10000일이래~
- 08-08
- 조회 1744
- 잡담
-
- 리더는 연예계 언제쯤 돌아올까....
- 08-06
- 조회 4678
- 잡담
-
- 예전에 멤버 홈페이지도 운영했었는데
- 08-02
- 조회 2556
- 잡담
-
- 수해봉사 기사 떴다
- 07-30
- 조회 2197
- 잡담
-
- 2013년인가 콘서트 굿즈로 나온 쿨스카프가 참 좋았는데
- 07-30
- 조회 1546
- 잡담
-
- 결혼소식듣고 왔어
- 07-29
- 조회 1863
- 잡담
-
- 얘들아 나 민우오빠 결혼소식을 이제야 알았어!!
- 07-27
- 조회 1531
- 잡담
-
- 이민우 결혼소식 땜에 더쿠 온 사람 손~!
- 07-25
- 조회 3467
- 잡담
-
- 핫게에 독수리오형제
- 07-21
- 조회 1976
- 잡담
-
- 이사때문에 짐정리하다가 오랜만에 추억돋음
- 07-19
- 조회 1562
- 잡담
-
- 신화 보고싶다...
- 07-18
- 조회 1519
- 잡담
-
- 최애곡 헤븐인데 밖에선 못듣겠어
- 07-15
- 조회 2004
- 잡담
-
- 30주년엔 볼수있을까
- 07-15
- 조회 2005
- 잡담
-
- 민우오빠 전시회 다녀옴!
- 07-11
- 조회 2013
- 잡담
-
- 보고싶다
- 07-02
- 조회 1220
- 잡담
-
- 아래글처럼 나도 동네 까페 앉아있는데 신화 노래 나와
- 06-29
- 조회 1161
- 잡담
-
- 와 나 지금 카페 앉아있는데 브랜뉴 나옴ㅋㅋㅋㅋㅋ
- 06-24
- 조회 879
- 잡담
-
- 덬들 오늘 네이버 라이브에 전진 나오는 거 앎?
- 06-24
- 조회 1169
- 잡담
-
- 나 비너스때 입덕한 비너스신창인데
- 06-17
- 조회 1644
- 잡담
-
- 스치는 남자가 나라고 말하지 이별은 나와는 먼 얘기라믿었어 그랬는데
- 06-13
- 조회 238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