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달이 고백씬 보는데 난 신혜선이 고백할 때가 좋다....
76 1
2026.06.28 11:30
76 1

보통 로맨스에서 여주캐가 좋아한다고 직접적으로 말 하는 씬이 많지 않은데, 받아주는 거 말고도 본인 마음 고백하는 장면이 많이 있어서 좋아ㅎㅎ 난 시녜선 감정 전달 연기가 좋으니까 ㅎㅎㅎㅎㅎㅎㅎㅎ

https://x.com/_Elatedt_u/status/1746171432433078772?s=20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99 06.27 26,60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8,8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4,65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9,076
공지 알림/결과 🤍6월의 신혜선ㅣ주인아 보고파서 기절~🐰💙 10 24.02.04 11,819
공지 알림/결과 녜선 독방 생긴 김에 가볍게 인구조사 ㄱㄱ 🐰💙 56 24.02.02 10,001
모든 공지 확인하기()
9554 스퀘어 EP.9 웰컴투삼달리 신혜선 gif 1 18:08 6
9553 잡담 쉿 잡도리 고화질로 봐도 귀여워ㅋㅋㅋㅋ 2 16:19 46
9552 잡담 아이들을 물개로 만들어 주세요~^^ 2 16:09 38
9551 잡담 영기작 자꾸 바라게 됨 2 16:03 37
» 잡담 삼달이 고백씬 보는데 난 신혜선이 고백할 때가 좋다.... 1 11:30 76
9549 잡담 키도 커서 줍는데 더 오래 걸리면서 2 09:05 91
9548 잡담 녜모닝🐰💙 5 06:51 40
9547 잡담 녜나잇 (´-_ก̀ )。゚ 5 06.27 40
9546 잡담 레이디두아는 진짜.. 결말이 진짜진짜야 4 06.27 64
9545 잡담 마지막까지 이름 안알려주고 여운남기는게 개고트,, 1 06.27 32
9544 잡담 필모에 레이디두아 잇는거 2 06.27 56
9543 잡담 사라킴 출소날만 기다려 1 06.27 27
9542 잡담 마지막 연출이 ㄹㅇ 좋았어ㅠㅠㅠㅠ 06.27 12
9541 onair 엔딩 연출 음악까지 개도랏 06.27 8
9540 onair 부두아 플래그십 사라킴 전신으로 엔딩나는거 개좋다ㅠㅠ 06.27 11
9539 onair 진짜 미친드라마 06.27 11
9538 onair 내사라킴 가지마 06.27 7
9537 onair 아 얼굴 바뀌는 엔딩 ㄹㅈㄷ 06.27 7
9536 onair 하 ㅠㅠㅠ엔딩 여운 미쳤어 06.27 9
9535 onair 이름이 뭐예요? ㄴ레이디 두아 06.27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