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로맨스에서 여주캐가 좋아한다고 직접적으로 말 하는 씬이 많지 않은데, 받아주는 거 말고도 본인 마음 고백하는 장면이 많이 있어서 좋아ㅎㅎ 난 시녜선 감정 전달 연기가 좋으니까 ㅎㅎㅎㅎㅎㅎㅎㅎ
https://x.com/_Elatedt_u/status/1746171432433078772?s=20
보통 로맨스에서 여주캐가 좋아한다고 직접적으로 말 하는 씬이 많지 않은데, 받아주는 거 말고도 본인 마음 고백하는 장면이 많이 있어서 좋아ㅎㅎ 난 시녜선 감정 전달 연기가 좋으니까 ㅎㅎㅎㅎㅎㅎㅎㅎ
https://x.com/_Elatedt_u/status/1746171432433078772?s=20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99 | 06.27 | 26,60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8,8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4,65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076 | |
| 공지 | 알림/결과 | 🤍6월의 신혜선ㅣ주인아 보고파서 기절~🐰💙 10 | 24.02.04 | 11,819 |
| 공지 | 알림/결과 | 녜선 독방 생긴 김에 가볍게 인구조사 ㄱㄱ 🐰💙 56 | 24.02.02 | 10,001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9554 | 스퀘어 | EP.9 웰컴투삼달리 신혜선 gif 1 | 18:08 | 6 |
| 9553 | 잡담 | 쉿 잡도리 고화질로 봐도 귀여워ㅋㅋㅋㅋ 2 | 16:19 | 46 |
| 9552 | 잡담 | 아이들을 물개로 만들어 주세요~^^ 2 | 16:09 | 38 |
| 9551 | 잡담 | 영기작 자꾸 바라게 됨 2 | 16:03 | 37 |
| » | 잡담 | 삼달이 고백씬 보는데 난 신혜선이 고백할 때가 좋다.... 1 | 11:30 | 76 |
| 9549 | 잡담 | 키도 커서 줍는데 더 오래 걸리면서 2 | 09:05 | 91 |
| 9548 | 잡담 | 녜모닝🐰💙 5 | 06:51 | 40 |
| 9547 | 잡담 | 녜나잇 (´-_ก̀ )。゚ 5 | 06.27 | 40 |
| 9546 | 잡담 | 레이디두아는 진짜.. 결말이 진짜진짜야 4 | 06.27 | 64 |
| 9545 | 잡담 | 마지막까지 이름 안알려주고 여운남기는게 개고트,, 1 | 06.27 | 32 |
| 9544 | 잡담 | 필모에 레이디두아 잇는거 2 | 06.27 | 56 |
| 9543 | 잡담 | 사라킴 출소날만 기다려 1 | 06.27 | 27 |
| 9542 | 잡담 | 마지막 연출이 ㄹㅇ 좋았어ㅠㅠㅠㅠ | 06.27 | 12 |
| 9541 | onair | 엔딩 연출 음악까지 개도랏 | 06.27 | 8 |
| 9540 | onair | 부두아 플래그십 사라킴 전신으로 엔딩나는거 개좋다ㅠㅠ | 06.27 | 11 |
| 9539 | onair | 진짜 미친드라마 | 06.27 | 11 |
| 9538 | onair | 내사라킴 가지마 | 06.27 | 7 |
| 9537 | onair | 아 얼굴 바뀌는 엔딩 ㄹㅈㄷ | 06.27 | 7 |
| 9536 | onair | 하 ㅠㅠㅠ엔딩 여운 미쳤어 | 06.27 | 9 |
| 9535 | onair | 이름이 뭐예요? ㄴ레이디 두아 | 06.27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