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스탭 보면 아침 퇴근했더라고 ㅋㅋㅋ 시녜선은 원래 올빼미형 인간이니까 막 큰 걱정은 안 하지만 현장이 되게 빡센 거 같음 촬영 기간은 안 긴데 거의 매일 풀로 돌아가니까
잡담 근데 차주안 되게 밤샘 촬영이 많은 거 같애
51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늘도 스탭 보면 아침 퇴근했더라고 ㅋㅋㅋ 시녜선은 원래 올빼미형 인간이니까 막 큰 걱정은 안 하지만 현장이 되게 빡센 거 같음 촬영 기간은 안 긴데 거의 매일 풀로 돌아가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