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들이랑 이자카야 갔는데 음악신청하는게있어서 샤이니노래 주르륵 신청해서듣는데 바디리듬 원츄~팔로미 바디리듬~~여기 츄팔로미가., .쉬팔로미라는 거냐며??아진짜 받쓰빵쩜!!!!! 노래는 좋으다고함 초록비노래 아는데 이게샤이니 노래야?너무좋은데 하드라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