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용가리 노래중에
311 5
2021.08.06 12:50
311 5
이별영화 한장면이랑 썬싸인 너무너무너무 좋아
용가리 음색도 너무 좋고 내지르는 보컬도 좋고
나 이 노래 왜 이제서야 알았을까 ㅠㅠㅠㅠ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