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가리 노래중에 https://theqoo.net/sgwannabe/2107834026 무명의 더쿠 | 08-06 | 조회 수 311 이별영화 한장면이랑 썬싸인 너무너무너무 좋아 용가리 음색도 너무 좋고 내지르는 보컬도 좋고 나 이 노래 왜 이제서야 알았을까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