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 ㅍㅊㅇ 기획자 입간판 하나랑 같이 하이브 건물앞에 세워놓고 싶음
성수랑 연수도 같이 손붙잡고 서있으라 해
글케 셋이 서있으면 내가 하고 싶은게 참 많거든 근데 말은 아낄게 나쁜ㅅㄲ들
디노한테 어떻게 이래 어떻게 이러냐고
그렇게 애기때부터 지금까지 한 회사에 장기근속 성실근무하고 있는 사람한테 어떻게 이딴걸 줘...
디노 ㅍㅊㅇ 기획자 입간판 하나랑 같이 하이브 건물앞에 세워놓고 싶음
성수랑 연수도 같이 손붙잡고 서있으라 해
글케 셋이 서있으면 내가 하고 싶은게 참 많거든 근데 말은 아낄게 나쁜ㅅㄲ들
디노한테 어떻게 이래 어떻게 이러냐고
그렇게 애기때부터 지금까지 한 회사에 장기근속 성실근무하고 있는 사람한테 어떻게 이딴걸 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