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연차인 사람한테 이거 하라고 6개월 간 특정 프젝 강요해서 하게 만들었으면 이게 직괴지 어떻게 정상적인 의사결정 과정이야 ㅅㅂ 어떻게든 좋게 생각해보려고 노력하는 중인데 갈수록 더 에바 같아지기만 하는 것도 재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