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스케는 이미 잡힌거고 분위기에 맞춰서 저 노래 할 수 밖에 없었으니
이제 다음 부터는 디노로 다시 프로모션 돌리면 된다
타이틀 다시 선택했고 그 걸로 뮤비 찍고 활동할꺼라고 공지 띄우던가 모른척 하고 티저 띄우던가 하면 돼
저 스케는 이미 잡힌거고 분위기에 맞춰서 저 노래 할 수 밖에 없었으니
이제 다음 부터는 디노로 다시 프로모션 돌리면 된다
타이틀 다시 선택했고 그 걸로 뮤비 찍고 활동할꺼라고 공지 띄우던가 모른척 하고 티저 띄우던가 하면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