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감당하는 막내랑 잘못된 방향으로 욕먹는 멤버들을 보면 더 빡쳐
왜 윗대가리가 하고 싶은 걸 디노 솔로로 시키고 그게 왜 하필 막내 군백기전 앨범이자 세븐틴 첫 솔로 앨범 이어야 하는 거냐고 그래놓고 반응 안 좋으니까 지들은 뒤에 숨어있잖아 그렇게 하고싶고 당당하면 본인이 나오지 ㅆ..
왜 윗대가리가 하고 싶은 걸 디노 솔로로 시키고 그게 왜 하필 막내 군백기전 앨범이자 세븐틴 첫 솔로 앨범 이어야 하는 거냐고 그래놓고 반응 안 좋으니까 지들은 뒤에 숨어있잖아 그렇게 하고싶고 당당하면 본인이 나오지 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