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납득못하지만 항의해봤자 피드백은 찬이만하고 그거 보는거 속상해서 마플 그만타고싶었다고ㅠㅠㅠㅠㅜㅠ근데 왜이래
플디야 너넨 하는게뭐냐 이 난리가 난게 지금 얼마나 오래됐는데 멤버 뒤에 숨는 동안 나같으면 그시간에 난리난 가사 한줄이라도 바꾸겠다 ㅁㅊㅋㅋㅋㅋㅋㅋㅋ
일도 못하고 감도 없는데 게으른 회사라서 너무 괴롭다 내가.....
플디야 너넨 하는게뭐냐 이 난리가 난게 지금 얼마나 오래됐는데 멤버 뒤에 숨는 동안 나같으면 그시간에 난리난 가사 한줄이라도 바꾸겠다 ㅁㅊㅋㅋㅋㅋㅋㅋㅋ
일도 못하고 감도 없는데 게으른 회사라서 너무 괴롭다 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