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영상보고 조롱당할거 생각하니까 머리가 깨질거 같음 저게 세상에 나오면 이제 사람들도 알게 될텐데 피철인으로 알게될거고 나중에 그게 누구냐고 할거고 디노가 어디불려나가든 피철인이라는게 따라붙게 될거 생각하니까 너무 슬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