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시간 자고 깨운하게 기상 https://theqoo.net/seventeen/4259098022 무명의 더쿠 | 13:09 | 조회 수 64 아니 사실 아직 침대에 눠있긴한데...자난주 토일 캐랜뛰고 월요일도 쉬었는데 왜 피로가 1도 안풀렸던건지ㅠㅠㅋㅋ후 원없이 잤더니 이제 좀 살겠당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