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지소녀가 세븐틴 이야기할 때 민규에잇 둘다 감동 한사발 먹은 거 보이고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651
나도 국밥을 가슴에 쏟아 못해
진짜 눈물 날라 그러더라 ㅋㅋㅋㅋ큐ㅠㅠㅠㅠ
영지소녀 진짜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어쩜 저 나이에 저런 깊은 표현력이 나와....ㅠㅠ
영지소녀,,,우리 오래오래 함께 해요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눈물 날라 그러더라 ㅋㅋㅋㅋ큐ㅠㅠㅠㅠ
영지소녀 진짜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어쩜 저 나이에 저런 깊은 표현력이 나와....ㅠㅠ
영지소녀,,,우리 오래오래 함께 해요ㅠ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