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페이지 기준이라 위버스에서 공지가 따로 뜨는 건지는 잘 모르겠다 ㅠ
애플뮤직이나 스포티파이 쓰는 럿들은 버팔앨범페이지에서 pre-add/save 누르고 스샷 찍어서 뉴스공지에 있는 링크로 가서 폼에 올리면 응모완료!
이메일 꼭 잘확인하고 적어.. 메일로 보내주나봄!
난 오늘 발견하고 화들짝해서 서둘러했어; 혹시 나처럼 뒤늦게 아는 덬들이 있을까봐 공유해보아.

애플뮤직이나 스포티파이 쓰는 럿들은 버팔앨범페이지에서 pre-add/save 누르고 스샷 찍어서 뉴스공지에 있는 링크로 가서 폼에 올리면 응모완료!
이메일 꼭 잘확인하고 적어.. 메일로 보내주나봄!
난 오늘 발견하고 화들짝해서 서둘러했어; 혹시 나처럼 뒤늦게 아는 덬들이 있을까봐 공유해보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