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석 이었는데 거기도 좌석 번호표가 붙어있더라구 막날이어서 공연 끝나고 번호표 떼는데 아래에 또 붙여 있었더라 보통 전날에 떼가면 담날에 수기로 붙여있었는데 아예 프린트 된 거여서 첫날에 그냥 안 떼간줄 알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