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 데뷔 준비하면서도 많이들 들어오고 나갔다고 했고 멤버들도 버티고 남은 사람이 데뷔한 거라고 이야기했던 기억이 나서 문득 궁금해짐...
잡담 세븐틴 데뷔하고 난 당시에는 플디에는 남자 연습생 아무도 없었어?
744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애들 데뷔 준비하면서도 많이들 들어오고 나갔다고 했고 멤버들도 버티고 남은 사람이 데뷔한 거라고 이야기했던 기억이 나서 문득 궁금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