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heqoo.net/square/4257952236
스퀘어 고양이 글에 왜 🍊이 달렸나 했더니
외국에서는 치즈냥을 오렌지라고 부른대 ㅋㅋ
집 나간 고양이 잡아오는 사진 너무 귀엽다

근데 과니 생각나는 거 나뿐임? ㅋㅋ
(뿌질머리 올라온 뿌냥이 🐱🍊🧡)
마지막 사진은 치즈냥과 뿌냥이의 즐거운 한 때
(근데 승관이 치즈냥 모름ㅋㅋㅋ 영통에서 치즈냥? 치즈냥이 모지??)